혼다 레전드, 스타트모터 (세루모터) 수리후 교체
시동모터 고장의 대부분은 솔레노이드 부분이다. 그냥 참고한다. 시동시 아무소리 없거나 틱 한번만 소리가 나는경우 스타트모터 고장확율이 매우높다.그중에서 가장 흔한것이 바로 시동모터의 솔레노이드 부분이다. 특별한 경우에만 기존 베콤카 고객에 한해 출장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장에서 시동모터를 탈거해서 모터수리한다음에 장착까지 하는 서비스 이다.
스타트 모터 정비 및 장착사례는 혼다 레전드 4세대이다. 고장난 스위치 부분을 고치고 필요한 부품들도 재 장착해서 접촉시 전기흐름이 좋게해주는 작업이다. 시동모터는 오래되면 대부분 이 부분이 고장이다.
솔레노이드 전기 스위치 접촉부분이 오염되어 접촉이 좋지않을수 있다. 위 아래의 접촉부분이 덕지덕지 오염되고 덥혀있어 서로 뽀뽀해도 전가 잘 통하지 않는상태. 스타트 모터 정비 및 장착사례는 혼다 레전드 4세대이다.
더 자세히보면 온갖가지 오염과 가루들이 부스러져 솔레노이드 전기신호 접촉 전달에 방해를 하는것이다. 세루모터 정비 및 장착사례는 혼다 레전드 4세대이다.
깨끗히 청소하고 부품교체하여 전기가 잘 흐르게 한다. 시동모터 현장출동하여 탈거후에 정비해서 장착까지 일체서비스를 제공했다. 사례는 혼다 레전드 4세대이다.
물론 단계별 테스팅도 해서 모든것이 다 잘 작동되는지 체크한다. 오늘 작업도 역시 약 2시간정도에 시동모터를 고쳤다. 이번 베콤카 스타트 모터 정비 및 장착사례는 혼다 레전드 4세대이다.
그리고 마지막 차량이 있는곳으로 와서 장착하여 마무리한다. 힘든 작업이지만 ㅡ 교통이 막혀서 그리고 현장이라 공구들 부족으로, 보람있는 작업이었다. 스타트 모터 정비 및 장착사례는 혼다 레전드 4세대이다.
(1)登录评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