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캠리 P1605 아이들 불안정 및 시동꺼질듯한 증상 진단과정 기록자료
베콤카에서는 데이터기반의 진단을 전문으로 한다. 중고차 구입전 점검, 중고차 판매시 진단 그리고 고장코드등 차량의 운행성 이슈가 있을때 진단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에는 토요타 캠리 2013년 약 19만키로 주행한 차량이다. P1605 고장코드 및 여러가지 고장코드가 발견된다. 진단과정 데이터분석 과정의 자료를 기록으로 남긴다.
토요타 캠리 P1605 아이들 불안정 및 시동꺼질듯한 증상 진단과정 기록자료이다. 베콤카는 중고차구매전 판매시 그리고 차량고장시 데이터기반 과학적인 진단을 전문으로 한다.
베콤카 중고차 진단차량은 토요타 캠리 2013년 차량이다. 진단기 확인결과 P1605가 확인된다. P1605고장코드특징은 아이들 불안정 및 시동꺼질듯한 증상이다. P1605 이외에 다른많은 고장코드가 스캔되었다. 다른 고장코드는 어느정도 정리되고, 운전자가 불편을 느끼는 고장증상은 P1605, 집중적으로 데이터 분석하여 원인을 찾아낸다.
베콤카, 토요타 캠리 P1605 아이들 불안정 및 시동꺼질듯한 증상 분석중이다. 프리즈프레임 데이터에 MAF센서값이 1.81gm/s 가 가장먼저 눈에 들어온다. 나대기압센서값등 총체적으로 분석한다.
베콤카, 토요타 캠리 P1605 아이들 불안정 및 시동꺼질듯한 증상 검증과정중에 쓰로틀바디를 테스팅한다. 진단기의 Active Test 기능을 사용하여 ETCS를 느린속도 빠른속도로 플랩을 열먼서 엑추에이터등 테스팅을 한다. 결론은 쓰로틀바디는 정상작동중이다.
베콤카 P1605 고장코드 진단차량은 토요타 캠리이다. RPM x MAF x TPS 역학관계를 분석하는데 정상으로 파형이 형성되다 갑자기 MAF 값이 바닥으로 급강하 한다. 전형적인 MAF 공기량센서 고장증상이다.
베콤카 P1605 고장코드 진단차량은 토요타 캠리이다. 역시 MAF센서값이 이상증상을 보인다. MAF센서 고장코드가 없더라도 기능이상으로 MAF센서 교체가 필요하다.
토요타 캠리 P1605 아이들 불안정 및 시동꺼질듯한 증상 진단과정, Rough Idling 과 관련된 각종 센서값들을 확인한다. 특이사항이 없다. MAF센서 역시 큰 이상증상이 없다. 바로 이런점이 MAF 공기량센서의 특징이기도 하다.
(2)コメントのためにログイン